2014년 6월 5일 목요일

아이돌전문채널 Pigoo HD , Ent 959 스카파 프리미엄 서비스

오늘은 청주에서 어떤분이 이 두채널에 대하여 보고싶다고
전화를 주셨더군요
평소 아이돌 매니아 .. 아 나이에 비해서 철이 좀 없지요 ...ㅎㅎㅎ
공감이 가는분이라 오래시간 통화를 나누었네요
우리가 SKYHD FTA001 , SKYHD FTA002 , SKYKIT SK11을 통하여 시청중인
스카파 프리미엄 서비스가 이전의 DVB-S 중계기의 SD급 채널을 모두 종료하고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고 있는 상황에서 2개의 아이돌 채널에 대하여
다시한번 살펴봅니다
 663번 채널 피구 HD는 그라비아 아이돌 전문 채널입니다 일본의 그라비아
아이돌 신화의 주역이 된 이름이지요
피구채널은 하이비전으로 일본 아이돌들의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줍니다
프리미엄 그라비아는 강추할만한 프로그램이고요 ...
항상 끼 가득한 아이돌들의 함성을 들을수 있읍니다
 






 
959번 엔터 959는  피구보다는 조금더 진한 이야기들이 나오는 곳인데요
사진을 보시면 자주 보셨던 아가씨들이라 생각 되실텐데
 
재미있읍니다 저는 평소 잘보지를 않아서 .. ㅎㅎㅎ 사진으로만
 
 










 
일본위성방송 BS디지탈 , 110도 스카이퍼펙 ,
스카이퍼펙 프리미엄 (124/128) 대만 DishHD
스카이퍼펙티비 설치와 시청에 대한 종합 가이드 시스템 저렴하게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거품제거 ......가이드 / 설치견적
궁굼증 해결 , 안정적이고 거품없는 정보
전국 신속 설치 , 철저한 사후관리 업데이트 지원
(클라우드방식 , 카드방식, 하이브리드방식)

Contact Info
010-6611-6094 Hisakatano로 전화나 문자 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